고객님 안녕하세요.
저희 한독 온라인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주문 전,
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
주문 후, 배송의 과정에서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을 하여도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
양해 부탁드립니다.
****** 주문량이 많아 ,
입금 확인 , 문의 답변 , 출고 준비는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과정에서 지연이 있습니다 .******
****** 무통장 입금의 경우, 입금액이
저희쪽에서 확인이 되면 출고를 해드리게 되었습니다.******
( 카카오톡은 4 월 1 일부터 운영을 하지
않습니다 . 카카오플러스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.)
0. UPS ACCESS POINT 가 영업을 잠시 중단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.
유럽내 배송사의 경우 , 이용 약관에 써있듯이
상품을 임의로 UPS ACCESS POINT 로 배송을 해놓는 경우가 많습니다.
부재 중이 아니셨더라도 배송사 측에서는 부재 중이었다 주장을 하면 안타깝지만 어쩔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.
코로나 19 이전에는 번거롭지만 UPS ACCESS POINT 로 픽업 가시면 되었지만, 최근
코로나 19 로 인하여
파켓 샵이 운영을 잠시 중단한 경우, 본의 아니게 상품 수령을 못하시게 될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.
물론 이 과정에서 상품이 변질이 될 것이고, 혹은 결국 상품이
반송되어 올 수도 있습니다.
이 경우 저희도 배송사에서도 보상을 해드리지 않습니다.
따라서, 이 점도 유념해주신 후에 주문 부탁드립니다.
출고가 된 이후 배송의 과정에서 발생될 수 있는 변수가 너무 많습니다.
모든 상황들 고려하시고 주문주시고, 주문을
주신다면 건식품 위주로 부탁드립니다 .
1. 해외로의 출고는 당분간 중단될 예정입니다 .
코로나 19 로 인하여 국경을 폐쇄하고 있는
유럽의 국가들 도시들이 늘어가고 있는 불안한 상황에서
독일 외의 지역으로 상품을 출고해드리기
조심스럽습니다 .
설령 고객님께서 거주하시는 지역에서는 배송이 잘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더라도
독일에서 해당 국가로 차량 이동하는
과정에서 봉쇄가 된 도시 혹은 폐쇄가 된 국경을 맞게 되었을 때에
배송 지연 혹은 배송 불가의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.
저희는 고객님께 상품을 출고해드린 이후, 배송
관련해서 도와드릴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.
배송 지연 등으로 인하여 상품이 변질이 되었을 경우에도 저희가 보상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 .
배송 지연으로 인한 상품 변질에 대해 배송사에서도 보상을 해주지 않습니다 .
한동안은 독일
외의 지역으로의 출고는 어렵습니다 .
더불어 상품이 반송되어 올 경우,
UPS에서 부과하는 반송 패널티 (해외의 경우 25유로) +냉장/냉동/신선 상품과 같이 변질되기 쉬운 상품의 금액은 제외가 된 건식품류의 금액만이 환불됩니다.
단 , 모든 위험을 감수하고라도 출고를 원하실
경우 ,
출고 이후 발생한 모든 결과들에 대한 책임을 저희에게 묻지 않겠다 동의하실 경우 출고 가능합니다 .
2. 독일 내 지역에서 주문 주실 때에도 숙고해주시기 바랍니다 .
독일 역시도 급속도로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하루가 다르게 새롭게 시행되는 조치들로 인해
배송이
언제까지 잘 이루어질지 우려가 됩니다
독일은 주마다 정책도 조치가 다릅니다.
또한 오늘 혹은 어제까지는 배송이 잘 되었다 해서, 고객님의
상품도 배송이 잘 되리라고 보장이 되지 않습니다.
벌써 몇 몇 지역의 경우 UPS측에서 배송이 불가하다며 상품을
반송해오고 있습니다.
독일 내의 지역에 거주하시더라도, 고객님께 상품을 출고해드리고
이후, 배송 관련해서는 도와드릴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.
위에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출고 이후 배송 지연 등으로 인해 상품에 변질이 생긴다거나, 상품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오더라도 저희도, 배송사도
보상해드릴 수 없습니다.
독일 내의 경우, 상품이 반송되어 올 경우,
UPS에서 부과하는 반송 패널티 10유로 +냉장/냉동/신선 상품과 같이 변질되기 쉬운 상품의 금액은 제외가 된 건식품류의 금액만이 환불됩니다.
부디 모든 상황을 고려하신 후에 주문 부탁드립니다.
도움이 될까 하여 배송 관련하여 UPS측에서 올린 공지사항 링크를
첨부합니다.
https://www.ups.com/de/en/service-alerts.page?id=alert1
지역 내의 상황, ups가 해당 지역으로 배송을 하고 있는지
등등 확인 및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주문 부탁드립니다.
고객님의 양해를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.
고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