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한독 온라인 전체적인 공지사항 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COVID-19로 인한 주문시 주의사항
작성자 한독몰 Handokmall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3-26 23:43:2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393

고객님 안녕하세요.

저희 한독 온라인과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 

주문 전,

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주문 후, 배송의 과정에서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을 하여도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

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

****** 주문량이 많아 ,

 

입금 확인 , 문의 답변 , 출고 준비는 순차적으로 진행되는 과정에서 지연이 있습니다 .******

 

****** 무통장 입금의 경우, 입금액이 저희쪽에서 확인이 되면 출고를 해드리게 되었습니다.******

 

( 카카오톡은 4  1 일부터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 . 카카오플러스를 이용 부탁드립니다 .)

 

0. UPS ACCESS POINT 가 영업을 잠시 중단하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습니다 .

 

유럽내 배송사의 경우 , 이용 약관에 써있듯이 상품을 임의로 UPS ACCESS POINT 로 배송을 해놓는 경우가 많습니다.

부재 중이 아니셨더라도 배송사 측에서는 부재 중이었다 주장을 하면 안타깝지만 어쩔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.

코로나 19 이전에는 번거롭지만 UPS ACCESS POINT 로 픽업 가시면 되었지만, 최근 코로나 19 로 인하여

파켓 샵이 운영을 잠시 중단한 경우, 본의 아니게 상품 수령을 못하시게 될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.

물론 이 과정에서 상품이 변질이 될 것이고, 혹은 결국 상품이 반송되어 올 수도 있습니다.

 

이 경우 저희도 배송사에서도 보상을 해드리지 않습니다.


따라서, 이 점도 유념해주신 후에 주문 부탁드립니다.

 

출고가 된 이후 배송의 과정에서 발생될 수 있는 변수가 너무 많습니다.

 

모든 상황들 고려하시고 주문주시고, 주문을 주신다면 건식품 위주로 부탁드립니다 .

 

 

1. 해외로의 출고는 당분간 중단될 예정입니다 .

 

코로나 19 로 인하여 국경을 폐쇄하고 있는 유럽의 국가들 도시들이 늘어가고 있는 불안한 상황에서

독일 외의 지역으로 상품을 출고해드리기 조심스럽습니다 .

 

설령 고객님께서 거주하시는 지역에서는 배송이 잘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더라도

독일에서 해당 국가로 차량 이동하는 과정에서 봉쇄가 된 도시 혹은 폐쇄가 된 국경을 맞게 되었을 때에

배송 지연 혹은 배송 불가의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 .

 

저희는 고객님께 상품을 출고해드린 이후, 배송 관련해서 도와드릴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 .

배송 지연 등으로 인하여 상품이 변질이 되었을 경우에도 저희가 보상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 .

 

배송 지연으로 인한 상품 변질에 대해 배송사에서도 보상을 해주지 않습니다 .

 

한동안은 독일 외의 지역으로의 출고는 어렵습니다 .

 

더불어 상품이 반송되어 올 경우,

UPS에서 부과하는 반송 패널티 (해외의 경우 25유로) +냉장/냉동/신선 상품과 같이 변질되기 쉬운 상품의 금액제외가 된 건식품류의 금액만이 환불됩니다.

 

 , 모든 위험을 감수하고라도 출고를 원하실 경우 ,

출고 이후 발생한 모든 결과들에 대한 책임을 저희에게 묻지 않겠다 동의하실 경우 출고 가능합니다 .

 

 

2. 독일 내 지역에서 주문 주실 때에도 숙고해주시기 바랍니다 .

 

독일 역시도 급속도로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하루가 다르게 새롭게 시행되는 조치들로 인해

배송이 언제까지 잘 이루어질지 우려가 됩니다

 

독일은 주마다 정책도 조치가 다릅니다.

또한 오늘 혹은 어제까지는 배송이 잘 되었다 해서, 고객님의 상품도 배송이 잘 되리라고 보장이 되지 않습니다.

벌써 몇 몇 지역의 경우 UPS측에서 배송이 불가하다며 상품을 반송해오고 있습니다.

 

독일 내의 지역에 거주하시더라도, 고객님께 상품을 출고해드리고 이후, 배송 관련해서는 도와드릴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.

 

위에서 말씀 드린 바와 같이 출고 이후 배송 지연 등으로 인해 상품에 변질이 생긴다거나, 상품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오더라도 저희도, 배송사도 보상해드릴 수 없습니다.

 

독일 내의 경우, 상품이 반송되어 올 경우,

UPS에서 부과하는 반송 패널티 10유로 +냉장/냉동/신선 상품과 같이 변질되기 쉬운 상품의 금액제외가 된 건식품류의 금액만이 환불됩니다.

 

 

부디 모든 상황을 고려하신 후에 주문 부탁드립니다.

 

도움이 될까 하여 배송 관련하여 UPS측에서 올린 공지사항 링크를 첨부합니다.

 

https://www.ups.com/de/en/service-alerts.page?id=alert1

 

지역 내의 상황, ups가 해당 지역으로 배송을 하고 있는지 등등 확인 및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주문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고객님의 양해를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 .

 

고맙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

TODAY'S
ITEMS

  • 버튼
  • 버튼
  • 버튼
 

QUICK ICONS

라인
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상품후기
  • 포토후기
  • 이벤트
  • 고객센터
  • 마이쇼핑
  • 배송조회
  • 주문조회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적립금
  • 이용안내
  • 등급안내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  • 좋아요